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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혼다코리아는 지난 19일~20일 이틀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CS 품질 분석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는 ‘CS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혼다코리아 본사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전국 각 딜러 대표, 영업/서비스 대표, CS 담당자 등이 한자리에 모였다.

     

    CS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상기하고, 치밀한 분석을 통한 개선책을 수립하는 데 중점을 뒀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CS 관련 조사 결과 및 현황에 대한 PDCA(Plan-Do-Check-Act) 분석을 통해 전체적인 방향성을 점검했다. 
     
    한편,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혼다코리아는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전체 A/S 만족도 1위로 선정되며, 3년 연속 A/S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또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개최해 온 결과, 지난해 ‘혼다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테크니션 컨테스트’에서 혼다코리아 안호모터스가 최고 기술상(1위)을 수상한 바 있다.
     
    혼다코리아 측은 “혼다의 CS 워크숍은 단순한 연례 행사가 아닌 향후 CS 품질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대책을 고민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