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릭스렌터카와 할인서비스 제공 MOU 체결
  • ▲ AJ렌터카는 오릭스렌터카와 문정동 AJ사옥에서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양사 회원들을 위한 상호협력에 나선다. 업무제휴협약 체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AJ렌터카 윤규선 사장(중앙 왼쪽), 오릭스렌터카 에이치 코이케 상무(중앙 오른쪽).ⓒAJ렌터카
    ▲ AJ렌터카는 오릭스렌터카와 문정동 AJ사옥에서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양사 회원들을 위한 상호협력에 나선다. 업무제휴협약 체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AJ렌터카 윤규선 사장(중앙 왼쪽), 오릭스렌터카 에이치 코이케 상무(중앙 오른쪽).ⓒAJ렌터카

     

    AJ렌터카 회원이면 일본 내 오릭스렌터카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AJ렌터카는 일본 오릭스렌터카와 양사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AJ렌터카 회원들이 일본 오릭스렌터카를 최대 20%(비수기 기준) 이상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AJ렌터카 관계자는 "오릭스렌터카 자국 회원 할인율이 평균 10% 내외인 것을 감안할 때, 이번 협약으로 AJ렌터카 회원은 일본 내 렌터카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릭스렌터카는 일본 렌터카 시장을 선도하는 정상급 렌터카 업체로 차량 6만여대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