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0개 가맹점 선정, 상장 증정 및 단체 해외여행
  • ▲ KGC인삼공사, 2016 우수 '정관장' 가맹점 시상.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2016 우수 '정관장' 가맹점 시상. ⓒKGC인삼공사


    건강기능식품 기업 KGC인삼공사는 지난 14일 KT&G 춘천 상상마당에서 전국 우수 정관장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6년째를 맞는 전국 우수 '정관장' 가맹점 시상식은 2015년 한 해 동안 매출을 비롯한 가맹점 평가결과 및 지역 현장의견을 수렴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50개 가맹점을 선정해 진행됐다.  

    올해는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50개 가맹점 사업자와 KGC인삼공사 임직원, 가맹점 사업자 단체가 함께 하는 축제 형식으로 문화 공연과 가든파티를 함께 즐기며 상생의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정관장' 우수 가맹점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올 6월 단체 해외여행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참석한 가맹점 사업자와 임직원들은 1박 2일간 춘천 상상마당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활용하며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교류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정관장 가맹점 사업자의 헌신적인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고객 접점의 현장에서 고생하는 가맹점주의 의견을 귀담아 들으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