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장의 카드로 모두 즐길 수 있는 'CJ ONE'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CJ ONE은 론칭 5주년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은 '일상의 순간을 원더풀하게!'라는 슬로건으로, CJ의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하며 고객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보다 특별하고 원더풀하게 만들어 준다는 콘셉트이다.

    우선 '원더풀 ONE.THE.FULL' 캠페인은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뜨겁게 사랑받았던 진구와 김지원이 커플로 출연하는 캠페인 영상처럼 CJ와 함께한 원더풀한 일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회사는 총 500명을 추첨해 2만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CGV, 올리브영, 푸드빌 등 CJ 매장을 방문하면 '원더풀 매거진'도 만날 수 있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원더풀 매거진에는 CJ 브랜드의 다양한 봄 소식이 담겨 있다. 원더풀 매거진을 읽고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뚜레쥬르 2000원 할인권, 계절밥상 1인 식사 50% 할인권, 올리브영 5000원 할인권 등 13개 브랜드 할인 쿠폰 및 최대 100만 포인트 경품 등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한정판 피크닉 매트도 제공한다. 오는 29일부터 투썸플레이스에서 케이크 빙수를 구매하면 CJ ONE 2000포인트로 스티키몬스터랩과 CJ ONE 캐릭터 '원스터'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피크닉 매트 3만개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CJ ONE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ONE.THE.FULL'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원더풀한 일상을 약속하는 것은 물론, 모든 순간에서 CJ ONE을 만날 수 있도록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