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리미엄 고객 대상 'LG시그니처' 알리기LG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
  • ▲ LG SIGNATURE 제품군. ⓒLG전자
    ▲ LG SIGNATURE 제품군. ⓒLG전자


    LG전자가 대규모 음악 축제인 체코 프라하 음악 축제 전야제 행사를 후원하며 초프리미엄 가전 LG시그니처 알리기에 나섰다. 국내 기업이 프라마 음악 축제를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7일(현지시간) 체코 프라하 루돌피눔에서 열린 프라하 스프링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 전야제 행사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1946년부터 매년 5월부터 3주 간 진행되는 프라하 스프링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은 유럽을 대표하는 음악 행사로, 음악 애호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페스티벌 전야제 행사 후원에 나선 LG전자는 유럽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LG시그니처를 소개했다. LG시그니처는 올 하반기 유럽에 출시 예정이다.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LG시그니처는 올레드 TV, 세탁기, 가습공기청정기 등으로 구성된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박석원 LG전자 유럽지역대표(부사장)는 "LG시그니처 등 다양한 제품을 앞세워 유럽 시장에서 LG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