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아이시스8.0으로 '핑크빛 생기 에너지'를 채울 수 있다는 메시지 전달2013년부터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 송혜교 앞세워 '아이시스8.0 = 송혜교물' 마케팅
  • ▲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8.0 모델 송혜교.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8.0 모델 송혜교.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건강한 미소의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건강한 하루를 위한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연간 약 20%씩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는 아이시스8.0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모델로 활약하는 송혜교를 앞세워 '핑크빛 생기가 생기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는 '미소가 생기다, 화사함이 생기다, 건강한 하루가 생기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아이시스8.0과 함께라면 핑크빛 생기 에너지로 가득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송혜교가 아이시스8.0을 마시며 순간마다 다양하게 변화하는 모습과 표정을 통해 아이시스8.0만의 핑크빛 생기 에너지를 생기있게 표현해냈다.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은 모델 송혜교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끈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PPL(Product PLacement)에도 참여했다. 극 중 물과 자원이 부족한 가상의 공간 '우르크'에서 구호물품인 생수로 등장한 아이시스8.0은 배우들이 항상 챙기고 다녀도 이야기 흐름을 해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PPL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8.0은 송혜교를 앞세워 '아이시스8.0 = 송혜교 물'이라는 공식을 내세워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다시 한 번 송혜교의 핑크빛 생기에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