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TV방송 상품 2개 이상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 ▲ NS홈쇼핑,건강한 여름맞이 주말 쇼핑 찬스로 해결하세요 ⓒNS홈쇼핑
    ▲ NS홈쇼핑,건강한 여름맞이 주말 쇼핑 찬스로 해결하세요 ⓒNS홈쇼핑

    NS홈쇼핑이 건강한 여름맞이를 위해 6월 한 달간 주말마다 세 번에 걸쳐 ‘주말 쇼핑 찬스’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주말 쇼핑 찬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2번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맞이 상품을 증정한다.  

    기상청의 여름철 날씨 전망에 따르면 6월은 평년보다 기온이 높고, 8월부턴 전국이 고온 다습한 북태평양고기압의 영향권에 들어가 많은 비가 내린다고 예보됐다. 

    NS홈쇼핑은 첫 번째로 4~5일 사은품으로 ‘LG생활건강 홈스타 습기좀 부탁해’ 15개를 증정한다.
    11~12일 주말에는 여름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캠핑족이나 여름 휴가와 나들이객을 위한 ‘햇반 15개’를 증정한다. 마지막 주말인 25~26일엔 ‘하림 반계탕 3봉’을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기간 내 3만원이상 TV방송 상품을 2회 이상 결제 한 구매고객에게 자동으로 증정된다. 보험, 렌탈, 상조, 여행서비스 등 일부상품과 지난 방송 상품은 증정 대상에서 제외 되고, 구매 물품 취소 반품시에도 사은품 증정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은품 수령은 수령 대상자에 한해 사은품 배송전 안내 문자가 발송돼 증정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각 사은품은 23일부터 7월 14일까지 배송된다. 

    한상욱 NS홈쇼핑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6월부터 레토르트 간편식, 다이어트 식품, 자외선 차단제, 냉면 등 여름철 주요 상품들이 집중 편성된다”며 “NS홈쇼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나기 상품도 마련하고, 여름맞이에 필요한 습기제거제 등 사은품 혜택도 같이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