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세라믹 프라이팬 시장 1위 ‘그린팬’ 포커스 라인, 국내 유통업계 최초 론칭
  • ▲ 21일 모델이 홈플러스 모바일 앱을 통해 그린팬 포커스 라인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은 전세계 세라믹 프라이팬 시장 1위 브랜드인 벨기에 ‘그린팬’을 론칭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특히 포커스 라인의 상품은 홈플러스가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마련해 단독 판매한다. 그린팬은 인체에 해롭지 않고 조리 시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세라믹 재질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
    ▲ 21일 모델이 홈플러스 모바일 앱을 통해 그린팬 포커스 라인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은 전세계 세라믹 프라이팬 시장 1위 브랜드인 벨기에 ‘그린팬’을 론칭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특히 포커스 라인의 상품은 홈플러스가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마련해 단독 판매한다. 그린팬은 인체에 해롭지 않고 조리 시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세라믹 재질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은 전 세계 세라믹 프라이팬 시장 1위 브랜드인 벨기에 ‘그린팬’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린팬 상품은 친환경 세라믹 재질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세라믹은 천연원료로 만들어져 인체에 해롭지 않고 음식을 조리하는 과정에서 가열될 때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이 마련한 상품은 약 100여종으로 대표 상품으로는 파스텔톤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포커스 라인의 프라이팬과 궁중팬이 있다. 가격은 각 2만2900원.

    이 중 포커스 라인은 그린팬 광고 속 광고모델 이선균이 선보이는 상품으로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이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서효경 홈플러스 온라인 상품 담당 바이어는 "최근 각종 친환경 상품이 각광 받는 트렌드를 반영해 주방 조리도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린팬을 론칭해 선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