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광고 모델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쁘띠첼 에끌레어, 쁘띠첼 스윗푸딩, 쁘띠첼 스윗롤 등 냉장 디저트 품목에 쁘띠첼 광고 모델인 아이오아이(I.O.I) 멤버 사진을 제품 포장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쁘띠첼 스윗푸딩'과 '쁘띠첼 스윗롤'엔 아이오아이(I.O.I) 멤버 11명의 얼굴이 담긴 스티커 22종을 넣었다.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은 여름철 냉장 디저트군의 매출을 극대화 하기 위해 기획됐다. 두 달 간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유정민 CJ제일제당 쁘띠첼 마케팅 담당 과장은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은 아이오아이(I.O.I) 11명이 지닌 각기 다른 매력을 제품 포장과 스티커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쁘띠첼의 주소비층인 20대 남녀 소비자의 공감대를 얻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