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만 해도 할인권, 기념품 제공에 야외 무료 영화 상영도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멤버십 고객을 대상 'U+패밀리샵' 체험 부스 운영을 강화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 'U+패밀리샵' 홍보 부스를 마련,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U+패밀리샵은 LG제품에 멤버십,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한 쇼핑몰이다.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메인 로비에 설치된 'U+패밀리샵' 부스를 방문하면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LG리튠샵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권 및 기념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또한 곤지암리조트에서 'U+멤버십 가족영화관' 행사를 열고 멤버십 고객 및 가족을 위한 야외 무료 영화 상영회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투숙 중인 멤버십 고객은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영화 상영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다.

    29일과 30일은 야외 슬로프 잔디광장에서 상영이 진행될 예정이며,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곤지암리조트 내 그랜드볼룸홀에서 상영이 진행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U+패밀리샵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이 자신의 SNS채널에 U+패밀리샵 구매후기를 작성하고, U+패밀리샵 앱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SNS 주소(URL)와 응원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 강촌 이용권(3명) ▲LG아트센터 기프트카드(10명) ▲아워홈 외식상품권(20명) ▲탄산수(100명) 등을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을 진정한 가족으로 모시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