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일 10돈 순금 골드바 10명, 전 구매고객에게 10% 할인쿠폰 증정
  • 파이팅 코리아프로모션 ⓒNS홈쇼핑
    ▲ 파이팅 코리아프로모션 ⓒNS홈쇼핑

    NS홈쇼핑이 한여름 밤의 뜨거운 열기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파이팅! 코리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6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파이팅! 코리아!'는 국민적 열기와 염원에 맞춰 추첨을 통해 고객 10명에게 10돈(37.5g)짜리 순금 골드바를, 전 구매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골드바 추첨 대상은 TV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 TCOM연동형, 샵플러스 등 점 매체 고객으로 구매와 함께 자동 응모된다. NS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22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다.

    10% 할인쿠폰은 전 매체 구매고객에게 배송완료 익일 자동으로 부여되며, 부여일로부터 15일간 TV방송상품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고객별 주문건수에 따라 최대 5개까지 증정된다.

    한편 NS홈쇼핑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평소 6시부터 시작되는 생방송 편성을 5시로 앞당기고, 일부 방송은 4시부터 생방송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심야 시간대(새벽2시~6시)에 TV 방송상품(지난 방송상품 제외)을 구매시 누적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추가 제공한다. 적립금은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하며, 29일부터 9월 2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보험, 렌탈, 상조, 여행서비스 등 일부상품은 증정 대상에서 제외 되고, 구매 물품 취소 반품 시 대상에서 제외된다.

    NS홈쇼핑은 이 기간 훈제치킨, 탕수육, 닭발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야식 메뉴와 ‘디지털가전’, ‘대형가전’ 등 남성 고객의 관심이 높은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또, 심야에는 건강기능식품과 마시지기 등 피로를 느끼는 고객을 위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잠을 설치며 파이팅을 외치는 고객과 함께하고자 이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NS홈쇼핑의 골드바 프로모션과 함께 금빛 물결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