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골든포트' 정면 조감도 ⓒ한국자산신탁
    ▲ '골든포트' 정면 조감도 ⓒ한국자산신탁

     

    경기 평택시 포승국가산업단지에 도시형생활주택 '골든포트'가 들어선다.

    '골든포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전용 24·48㎡ 오피스텔 14실과 전용 21~48㎡ 도시형생활주택 252가구 등 총 26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골든포트'가 들어서는 포승국가산단에는 270여개 기업이 입주해 있다. 2만여명의 상주인구와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어 향후 주거수요가 꾸준히 늘 것으로 전망된다. 환황해권 첨만 항만물류도시로 조성되는 평택항 인접 수혜지로서 추후 개발로 인한 자산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광역철도와 고속도로, 복선전철 등 다양한 교통인프라를 통해 서울로 진입이 쉽고 전국으로도 빠르게 연결된다. KTX광명~평택 구간은 이미 운영 중이며 SRX수서~평택 구간 지제역이 완공되면 서울을 30분대에 오갈 수 있다. 전국 2시간대 생활권이 가능해진 셈이다.

    바로 인접한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해 수도권 진입이 용이하며 제2서해안고속도로, 서해안 복선전철(2018년 개통 예정), 평택항 산업철도(2019년 개통 예정) 등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은 더 나아질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골든포트' 인근에는 초·중교가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2만여㎡ 규모의 여술근린공원, 도곡어린이공원 등 삼면이 녹색으로 둘러싸여 입지도 쾌적하다. 그 외에도 축구장, 숲길, 산책로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다.

    포승국가산단에 최근 들어선 도시형생활주택에 비해 고급스러운 자재를 이용했으며 수요자 눈높이에 맞는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설계가 눈에 띈다. 편리함 뿐만 아니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는 풀빌트인 옵션시스템과 1~2인 가구를 위한 최신식 평면을 도입했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르네상스호텔사거리 인근(역삼동 720-4번지) 대봉빌딩 1층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