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파주사업장 초청, LGD 입사 성공 전략 습득"'취업 노하우-복리후생-근무환 경' 등 다양한 궁금증 해소"


  • LG디스플레이가 자사 입사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회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LG디스플레이는 대학생들을 파주사업장으로 초청해 선배 직원들과 회사 및 취업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멘토링 프로그램인 '디플팅'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된 70여 명의 대학생들에게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파주사업장을 방문한 대학생들은 직원과 멘토링 시간을 갖고 취업 노하우, 복리후생, 근무 환경 등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을 나눴다. 특히 LG디스플레이를 소개하는 전시장과 채용 담당자의 특강을 들으며 입사 성공 전략을 습득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2010년부터 대학생이 운영하는 'D군의 This Play' 블로그를 통해 디스플레이, IT 정보 및 문화 등 3000여 개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더불어 경영진이 기술과 트렌드를 직접 설명하는 '테크니컬 톡'을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회사 한 관계자는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진행된 멘토링 프로그램에 대한 대학생들의 호응이 높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