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별·테마별·브랜드별 상품 구비해 고객 선택 편의성 높여
  • ▲ 2016 추석 준비, 선물부터 제수용품까지 쿠팡에서 한 번에 ⓒ쿠팡
    ▲ 2016 추석 준비, 선물부터 제수용품까지 쿠팡에서 한 번에 ⓒ쿠팡


    쿠팡이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한 추석 상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2016 추석 기획전’을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즉석·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신선식품, 생활용품, 가전, 주방·리빙용품, 패션잡화 등 총 3000여 종의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의 특징은 2만원 이하 알뜰형 제품부터, 2만원 이상 5만원 미만 실속형, 5만원 이상 15만원 미만 고급형, 15만원 이상 최고급형 제품까지 가격대별로 선물 세트를 구비했다는 점이다. 부모, 아이, 동료·지인 등 받는 이를 고려한 테마별로 구성해 고객 선택 편의성을 높였다.

    브랜드별로 추천하는 선물세트를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갖췄다. 이곳에서는 LG생활건강, 애경, 아모레퍼시픽, 동원, CJ제일제당 등 유명 브랜드가 준비한 추천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식료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추석 준비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교자상·제수용품, 성묘용품 등 추석 차례 용품부터 윷놀이 등 온 가족 놀거리까지 구성해 다채로운 추석 준비가 가능하다.

    쿠팡은 이번 추석 기간에도 9800원 이상 ‘로켓배송’ 상품 주문 시 쿠팡맨이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한다. 

    김선아 쿠팡 리테일 사업부 실장은 “추석을 맞아 실속있고 품격있는 추석 상품들을 다양한 가격대와 테마로 기획해 준비했다”며 “바쁜 일상으로 직접 추석 선물을 고르기 어려운 고객들도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