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 크림, 물티슈 등 30여종의 다양한 제품 할인 가격에 선봬
-
쿠팡은 여름철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 보습과 세정을 위한 ‘아기 피부 보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베이비 파우더, 베이비 크림, 물티슈 등 여름철 짓무르기 쉬운 아기들의 피부 보호를 위한 보습 및 세정 용품 30여 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짐이 많은 아기 엄마들을 위해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용량과 크기의 제품만 엄선해 활용도를 높였다.
인기제품인 ‘아토팜 더마 수딩 파우더’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가루날림이 적어 사용이 편리하다. 1만2650원에 구입 가능하다.
‘궁중비책 베이비 다이애퍼 크림’은 100% 국내산 한방성분으로 아기의 엉덩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한다. 겨드랑이 등 접히는 부분이나 민감해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기저귀 교체로 자극 받은 피부를 평온하게 해준다. 쿠팡에서 9750원에 할인 판매한다.
천연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로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보솜이 카모마일 에코 물티슈’는 1만5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석봉학 쿠팡 베이비 BM팀 팀장은 “때 이른 여름 더위가 계속되면서 아기의 연약한 피부 건강을 걱정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아기들 피부 보습을 손쉽게 해결해 아기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