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라이나생명은 지난 1일 다이렉트 채널을 오픈하고 3개 주보험 및 특약을 판매한다.ⓒ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의 대표상품인 치아보험을 이제온라인에서 더 간편하고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7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라이나생명은 지난 1일 온라인·모바일 청약 사이트를 구축하고 신규 판매채널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TM(텔레마케팅) 방식의 보험 판매를 주로하던 라이나생명의 다이렉트 채널이 오픈됨에 따라 치아보험, 암보험 등 라이나생명의 대표 보장성 상품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인터넷과 모바일웹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취급 상품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의 3종으로 구성 됐으며 그밖에 특약을 통해 보장을 강화 할 수 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전화 상담이 물리적으로 어려운 고객을 위해 쉽고 간편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이렉트채널을 오픈했다"며 "본인이 직접 상품을 검색하고 청약 진행이 가능한 젊은 고객들의 접근성을 넓히고 주 고객 연령층을 확장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