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강화·스트레스 호르몬 감소 효과 가진 천연물질 '피톤치드' 이용해 수험생에게 도움
-
-
-
-
▲ JW중외제약 피톤치드 휘산기 '휴브레인'.ⓒ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학습 집중력을 높여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학습기 '휴브레인'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휴브레인은 해발 700m의 천연화학물질 ‘피톤치드’를 미세입자로 발산해 학생들의 학습능력을 증진시켜주는 제품으로 전남 장흥군에서 생산하는 편백나무 오일을 주원료로 한다.
지금까지 리필 용액을 사용하는 피톤치드 휘산기는 있었으나 고체 형태의 카트리지를 적용한 것은 이 제품이 처음이다.
이 제품은 액체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과 달리 장시간 사용해도 피톤치드 고유의 향을 유지시켜 집중력 강화와 스트레스 호르몬 감소 효과를 극대화했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발암물질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고 공기를 정화해 청정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JW중외제약은 앞으로 종합가구회사 까사미아의 서교점에서 ‘휴브레인’을 전시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김진숙 JW중외제약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휴브레인은 피톤치드의 집중력 강화와 스트레스 해소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숲이 찾아오는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수학능력시험 시즌을 맞아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휴브레인은 JW중외제약 온라인 쇼핑몰, 전국 백화점,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0만 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