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귀경길 스마트폰 터치하면 H포인트 적립, 카드사 청구할인 등 혜택
  • ▲ 현대H몰 모바일앱 ⓒ현대홈쇼핑
    ▲ 현대H몰 모바일앱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14일부터 18일까지 현대H몰 모바일 앱에서 ‘한가위 혜택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연휴 동안 귀성·귀경길에 올라 상품 구매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앱에 혜택을 집중시킨 것이 특징이다.

    우선 행사 기간 현대H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5%의 H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하루 한 번 10%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카드사별로 최대 5%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의류, 잡화, 레포츠, 유아동 등 주요 상품군 중 100대 상품을 선정해 최대 30%의 H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대표상품으로는 버버리 퀼트 다운자켓 152만원,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 49만9000원, SK-II 피테라 에센스 21만9000원 등이다. 

    TV홈쇼핑을 통해 15일부터 추석 연휴 힘든 가사 노동과 손님맞이로 지친 주부 고객들을 위해 ‘힐링타임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현대홈쇼핑은 가을철 의류 신상품과 이미용상품, 잡화 등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5일 밤 10시 50분에는 ‘생쥴랑 목걸이 세트’를 방송한다. 14K 목걸이, 14K 팔찌와 더불어 방송 중 사은품으로 목걸이, 귀걸이, 반지 세트가 증정된다. 

    목걸이는 다이아몬드 컷팅했으며, 목걸이와 팔찌를 연결해 롱 목걸이 또는 레이어드형 목걸이로 활용할 수도 있다.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16일 밤 11시 55분부터는 ‘누페이스 트리니티 세트’를 판매한다. ‘누페이스’는 안면 리프팅 개선과 피부 모공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미용기기 제품으로 미국 뷰티잡지 ‘뉴 뷰티 초이스 어워드’에서 5년 연속 기기 부문 1위를 차지한 아이템이다. 

    젤을 바르고 피부 표면 곳곳에 기기를 갖다 대면 미세전류가 흘러 안면리프팅, 모공 감소, 피부결, 피부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39만 7000원이다. 

    17일 오전 11시 40분에는 두시간 동안 해외명품잡화를 소개한다. 구찌, 버버리, 에트로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를 선보이며, 대표 상품으로는 구찌 체인클러치 85만원, 구찌 소호 탑핸들 레더백 225만원, 에트로 숄 35만1000원 등이다. 

    윤정민 현대홈쇼핑 편성전략팀 책임담당자는 “긴 연휴기간 귀성·귀경길은 물론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모바일로 혜택을 집중시켰다”며 “명절 이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셀프 기프팅 상품은 물론 유아동, 레포츠 상품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