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청결 수준 등 고객 눈높이서 평가 후 개선 방안 내 놓을 듯


  • 현대오일뱅크가 내달 말까지 전국 670개 자사 주유소를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평가를 진행한다.

    28일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의 시선으로 주유소의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주유소에서 보너스카드를 이용한 고객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문자를 통해 만족도 평가에 참여할 수 있다. 단, 동일 주유소에 대해 중복 평가는 불가능하다.

    평가항목은 주유소 친절, 청결 서비스 만족도 및 개선사항이다. 평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11월 18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