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더 뉴 제너레이션 CLA 250 4MATIC.ⓒ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디자인과 안전사양을 개선한 CLA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 4도어 쿠페 '뉴 제너레이션 CLA 250 4MATIC'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외형은 이전 모델에 비해 한층 더 매력적으로 디자인됐다. 스포티한 비율과 감각적인 둥근 라인을 특징으로 하는 4도어 쿠페의 역동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본으로 적용된 LED 하이퍼포먼스 헤드램프는 더욱 밝고 안전하면서도 전력 소모가 낮은 효율성을 갖추고 있다.
실내는 슬림해진 다기능 디스플레이와 스포츠 시트, 3가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한 고급스러운 앰비언트 라이트를 기본 적용했다. 또 파노라마 선루프로 개방감과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안정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들도 대거 탑재됐다.운전자의 행동이나 주행 상황 등을 70개 이상의 센서로 체크해 집중력이 저하된 운전자에게 경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주의 어시스트(ATTENTION ASSIST), 위급 상황 시 운전자의 긴급한 브레이크 조작을 안전하게 도와주는 어댑티브 브레이크(ADAPTIVE BRAKE), 앞 차량과의 간격이 너무 짧거나 장애물이 탐지되었을 때 경고음과 함께 계기판에 시각적 경고 후 운전자가 반응하지 않는 경우 자율적으로 부분제동을 수행하는 충돌방지 어시스트 플러스(COLLISION PREVENTION ASSIST PLUS) 등이 적용됐다.
국내 판매 가격은 4900만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