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할인 기획전도 진행…인기상품, 주방 제품 등 할인 판매
  • ▲ ⓒ한샘
    ▲ ⓒ한샘

     

    한샘은 내수 증진을 위해 한샘 플래그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는 침대 17종 및 매트리스 전 품목 가격을 전격 인하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샘은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오는 10월 1일부터 매트리스를 구매시 기존보다 평균 30~35% 가격 인하 효과를 누릴수 있다. 

    한샘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 ‘컴포트아이’ 시리즈는 평균 33% 인하된다.

    대표 상품인 ‘컴포트아이 플래티넘2 1000 스프링’ 퀸사이즈의 경우 12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프리미엄 고밀도 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올 초 출시한 매트리스 신제품 ‘사일런나잇’ 시리즈는 최대 34%까지 가격이 인하된다. ‘밀로’, ‘지오’, ‘로건’ 등 인기 침대 3종 제품은 약 10~20만원 이상 가격 폭이 낮아진다.

    가격 인하와 함께 킹 또는 퀸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시 매트리스 살균 및 먼지와 유해세균 제거를 돕는 ‘케어서비스’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이후에도 이들 제품군의 인하 가격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방침이다.

    한샘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내수 증진 차원에서 다소 고가로 인식되던 침대와 매트리스 제품군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 정책을 마련했다”며 “높은 품질의 제품을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