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시 소통오류 문제점 보완동파방지 등 보일러 관련 정보 제공
-
린나이코리아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개설했다.
린나이코리아는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계정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사진 및 동영상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해 전화상담 시 발생하는 의사소통 문제를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이용시간 경과 시 다음날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간에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동절기 동파 방지 요령과 셀프 서비스 등 보일러 관련 정보들도 제공할 계획이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사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빠른 소통을 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고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강화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