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시 소통오류 문제점 보완동파방지 등 보일러 관련 정보 제공
  • ▲ 린나이코리아는 5일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계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린나이코리아
    ▲ 린나이코리아는 5일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계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린나이코리아



    린나이코리아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개설했다.

    린나이코리아는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계정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사진 및 동영상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해 전화상담 시 발생하는 의사소통 문제를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이용시간 경과 시 다음날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간에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동절기 동파 방지 요령과 셀프 서비스 등 보일러 관련 정보들도 제공할 계획이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사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빠른 소통을 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고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강화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