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RE 트림 판매 비중 41.9% 차지
  • ▲ SM6.ⓒ르노삼성
    ▲ SM6.ⓒ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의 SM6 누적판매 대수가 4만대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6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SM6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9월까지 총 4만503대 판매됐다. 이는 7.6분에 한 대씩 팔려나간 꼴이다.


    SM6의 인기 요인으로는 고급화가 꼽힌다.


    르노삼성은 SM6에 국내 최초, 최고 수준의 기술을 대거 접목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경쟁력 있는 가격을 책정해 중형차 돌풍을 이끌어냈다.


    실제로 SM6의 트림별 판매 실적을 보면 최고급 트림인 RE가 전체 판매의 41.9%를 차지했고 차상위 트림인 LE도 46%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