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설계·시공관리·건자재 MD 등 인재 선발이달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통해 접수
-
유진기업이 건자재유통 사업 강화를 위해 경력직 사원 채용에 나선다.
유진기업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부문의 각 분야에서 유진의 미래를 이끌어 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진기업 건자재유통 사업을 담당하는 홈 임프루브먼트 사업 부문은 지난달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인 '홈데이'를 론칭하고 목동점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업태로 투자를 확대 중이다.
모집 직무는 홈 임프루브먼트 부문 영업·설계·시공관리·건자재 MD 등이다.
지원 자격은 영업·설계·시공관리 부문 2년제 전문학사 이상, 건자재 MD 4년제 학사 이상이다. 동종업계 근무자와 관련 업무 자격증 소지자 및 건자재 MD의 경우 건설자재 무역 실무 및 영어와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2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전형 발표는 이달 말에 문자 또는 이메일 등으로 개별 통보된다. 이후 인성검사, 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다음달 중순 발표할 예정이다.
황준규 유진기업 인사팀장은 "유진기업의 신성장 동력인 홈 임프루브먼트 사업을 이끌며 성장해 나갈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