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영수증 인증고객 대상 최대 50%·최고 5만원 페이백
  • ▲ SSG닷컴모델, 공효진 슈퍼샵시연 모습 ⓒSSG닷컴
    ▲ SSG닷컴모델, 공효진 슈퍼샵시연 모습 ⓒSSG닷컴

    SSG닷컴이 11월 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슈퍼샵' 오픈 50일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기간 슈퍼샵에서 '슈퍼샵모드'로 구매하면, 최고 2만원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겐 슈퍼샵 전용 향수를 증정한다. 

    슈퍼샵모드란 스타필드하남에 위치한 슈퍼샵에서 스마트 스탬프를 찍거나 구매 시 전환되는 SSG닷컴앱 상태모드를 말한다.

    슈퍼샵에 방문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슈퍼샵을 방문해 '스마트 스탬프'를 찍으면 슈퍼샵 상품을 최고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쿠폰을 방문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11월 30일까지 방문 스탬프를 모두 찍은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000원도 증정한다.

    스마트 스탬프는 스마트폰에 터치하면 슈퍼샵모드로 전환되는 전자도장이다. 

    한편 슈퍼샵은 SSG닷컴이 지난 9월 5일 스타필드하남 2층에 선보인 O2O 전문매장이다. 지난 10월 3일 7일엔 SSG닷컴 모델 공유, 공효진이 직접 방문, 슈퍼샵의 첨단 기능을 시연하기도 했다.

    200만개가 넘는 SSG닷컴의 유·무형 상품을 디스플레이를 통해 살펴보고, 온라인 가격 그대로 온라인 오프라인 관계없이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 "슈퍼샵 오픈 50일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혜택을 준비했다"며 "슈퍼샵에서 진화된 쇼핑경험은 물론, 페이백 등 쇼핑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