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거실 등 공간별 신제품 및 히트 상품 선정해 30~50% 할인
  • ▲ 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 페어 ⓒ현대리바트
    ▲ 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 페어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다음 달 말까지 ‘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 페어’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바트스타일샵 10개 직영 전시장 및 대리점 80여개와 온라인 리바트몰에서 열린다. 프로모션은 침실·거실 등 공간별로 나눠 진행된다.

    침실 프로모션에서는 신제품 및 히트 상품 12종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신제품 '가죽침대 3종(레브·마데르·시엔느)'과 '엔슬립' 매트리스 동시 구매 시 침대를 40% 할인해 49만9000원에 판매한다.

    신제품 가죽 침대는 이태리 명품 가죽인 ‘DANI社’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볼륨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봄날, 브라노, 에프터티 등 베스트 침실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시 매트리스를 25% 할인해 최대 72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거실 공간에서 구매 수요가 높은 소파, 거실장, 식탁 등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현대리바트 신제품 거실장 ‘오후엔’, ‘브리티’, ‘모노디’ 중앙장 구매 시 보조장(사이드장)을 30% 할인 판매한다.

    ‘테누토’ 소파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마브 테이블’(사이드 테이블 또는 티테이블)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31일까지 3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9만원, 15만원도 각각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공간별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제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이라며 “결혼 및 이사가 많아 가구 구매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