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속 120㎞/h에서도 캔버스탑 작동 가능연비 16.5㎞, 최고출력 99마력
  • ▲ 뉴 DS3 카브리오.ⓒ한불모터스
    ▲ 뉴 DS3 카브리오.ⓒ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가 PSA그룹의 고급 브랜드 DS의 컨버터블 모델 '뉴 DS3 카브리오'를 국내에 출시했다.


    25일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뉴 DS3 카브리오는 저속은 물론 고속주행 중에도 개방이 가능한 전동식 캔버스탑과 LED 헤드램프, 동급 최고 수준의 트렁크 공간 등을 갖췄다.


    캔버스탑은 루프 중간, 루프 끝, 완전 개방 등 총 3단계로 개방된다. 완전 개방까지 걸리는 시간은 16초다. 120㎞/h의 속도로 주행 중에도 작동이 가능하다. 정숙성은 뉴 DS3와 유사한 수준으로 구현했고, 트렁크 적재공간은 245리터다.


    또 PSA그룹의 기술력이 담긴 BlueHDi 디젤 엔진과 ETG6 변속기가 탑재됐다. 최고출력 99마력, 최대토크 25.9㎏·m의 주행성능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 16.5㎞/L다.  


    안전·편의 사양으로는 전방 장애물 충돌을 방지하는 액티브 시티 브레이크, 전자식 주행 제동 프로그램,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후방 카메라, 후방 파킹 센서, 스피드 리미터, 힐 어시스트 시스템, 국내형 내비게이션 등이 적용된다.

    국내 판매가격은 Be Chic 3290만원, So Chic 365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