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케미' 이루는 음식 선보이는 SNS 이벤트, 12월 11일까지 진행매주 스테이크, 파스타 등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케미' 이루는 음식 주제로 진행
-
코카콜라가 샘킴·최현석 셰프와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SNS 이벤트를 오는 12월 11일까지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프라이트가 진행하는 'Sprite & M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음식간의 환상적인 궁합을 쫓는 푸드페어링(Food Pairing)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스프라이트와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케미술사' 샘킴과 허세충만 '케미허셰프' 최현석이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통해 이벤트의 재미를 높였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나 코카-콜라사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접속해 참여 할 수 있다.
주차별로 공개되는 두 개의 음식 중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청량감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케미'를 이룬다고 생각되는 음식에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6주간 매주 515명씩 선정해 외식상품권 5만원권(15명)과 스프라이트 250ml 캔 모바일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몸소 느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스프라이트와 케미 돋는 다양한 맛들을 전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