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리비아로렌
    ▲ ⓒ올리비아로렌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트렌디한 스타일의 애띠 롱코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올리비아로렌의 컨템포러리 라인 애띠올리비아 제품으로 멋스러운 체크패턴이 가미된 박시한 실루엣의 롱기장 코트다. 카라와 앞판에 자수를 사용해 은은하게 포인트를 줬으며, 빅버튼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최근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수애가 입고 나와 화제가 된바 있다.

    롱코트와 함께 원피스나 롱 스커트 등을 매치하면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다. 스커트 대신 와이드 팬츠를 착용해 모던한 느낌을 더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올리비아로렌의 '애띠 올리비아'는 젊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핏을 찾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지난 해 가을 시즌에 출시된 라인이다. 편안한 컴템포러리 시크 룩을 컨셉으로 캐주얼한 느낌의 소재를 활용, 기존 올리비아로렌 제품 대비 약 15% 가량 가격이 저렴해 합리적이다.

    '애띠 올리비아’는 출시 이후 매출 상위 점포 50개점에서만 전개해 왔으나, 30대의 젊은 신규고객 유입 등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 여름시즌부터 300여개의 전 매장으로 확대해 전개 중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애띠 롱코트는 요즘 유행하는 롱기장의 트렌디한 스타일"이라며 "출시하자마자 반응이 좋았으며, 수애씨가 드라마에서 입고 나온 후에는 매장 문의와 판매가 더 늘고 있다"고 전했다.

    애띠 롱코트의 가격은 59만원이며,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