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한달 만에 약 40%넘는 판매율 기록… 리오더 진행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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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기업 세정의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선보인 패딩베스트가 계속되는 고객 요청에 리오더를 진행하며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출시한 '패딩베스트'는 간절기부터 한 겨울까지 단독으로 입거나 겹쳐 입기에 좋은 경량 패딩 아이템이다. 출시 한달 만에 약 4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하며 매출몰이 중이다.

    초두 물량 약 2만장 이상 출고한 제품이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현재 2만장 추가 리오더가 진행중이다.

    다운 느낌을 주는 힛솔 충전제를 사용한 롱기장 베스트로 소재감도 가볍고 착용감도 편해 겨울철 아우터의 라이너 이너처럼 입을 수 있다. 간절기에는 베스트로 입기에 멋스러워 활용도가 높다.

    엉덩이까지 덮는 롱 기장으로 체형 커버에 효과적이다. 세 가지 스타일과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7만8000~9만8000원으로 구성됐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패션 비수기 시즌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조기 출고한 결과 고객 반응이 좋아 판매가 급증했다"며 "패딩 베스트는 늦가을부터 한겨울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