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소파·붙박이장 등 한샘 인기상품 5종 선봬
일시불 최대 13%할인에 카드사 할인 5%, 김치냉장고 경품추첨도 진행
  • 한샘 더쉐프 화이트ⓒ한샘
    ▲ 한샘 더쉐프 화이트ⓒ한샘

    한샘이 4일 하루 동안 NS홈쇼핑과 함께 ‘한샘 2016년 총결산 특집’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다섯 가지 한샘 대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특집전은 단일브랜드로는 최초로 하루 동안 총 9시간 진행된다. 

    오전 8시 50분과 오후 10시 35분에 2회에 걸쳐 진행하는 주방 코너에서는 한샘 시스템 키친 ‘더쉐프’를 구매 가능하다.

    후드, 쿡탑 등 기기상품과 팬트리장을 포함한 부엌가구를 일시불 13% 할인, 카드사 할인 등을 더해 5.6m기준 최대 78만원 할인 판매한다.

    오전 11시 15분과 오후 7시 25분에 진행하는 소파코너에서는 이탈리아의 유명 가죽 전문 브랜드 델마소社의 ‘스티치노’ 소파를 판매한다.

    4인 기준 최대 18만원 할인하고 가죽쿠션, 스툴, 플로어램프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오전 12시 30분부터는 한샘 인기 붙박이장 3종을 판매한다. ‘모데나 콤비’, ‘모데나 크림’, ‘크리스탈 클래식’ 3종이고 10.5자(3150mm)기준 1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오후 8시 30분에는 겨울철 보온효과를 높이는 한샘 중문 ‘스타일게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그레이, 라이트베이지를 포함해 총 5가지 색상과 4가지 유리패턴의 중문을 구매가능하다. 특히 부엌, 붙박이장, 중문은 전문영업사원이 직접 실측부터 상담까지 진행하고, 한샘 전문 시공기사가 설치해 신뢰성을 높였다.

    오후 11시50분부터는 ‘럭스(Lux)’침대를 만나볼 수 있다. 고
    급스러운 다이아몬드 퀼팅 디자인의 헤드와 ‘프리미엄 라텍스 탑 매트리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는 전체를 7개 구역으로 나눠 신체 부위별로 다른 강도의 스프링을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방송할인과 카드사 할인 혜택을 받으면 침대와 매트리스를 포함해 Q사이즈 기준 7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 2단협탁, 서브테이블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제품별 할인 혜택에 더해 신한카드 5% 추가할인,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한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디오스’ 김치냉장고 15대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한샘 스티치노 소파 ⓒ한샘
    ▲ 한샘 스티치노 소파 ⓒ한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