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연말을 맞아 IPTV서비스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KT는 내년 31일까지 올레 tv에서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마니아를 위한 '디즈니 3/6/9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 인사이드 등의 애니메이션을 최대 50% 할인가에 평생 소장할 수 있으며, 3편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디즈니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올레 tv 메뉴 '테마영화관 디즈니3/6/9'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해당 VOD를 구매하면 자동 당첨된다.
또 오는 28일까지 올레 tv 키즈 메뉴에서 '키즈 취향 저격' 경품들을 증정하는 '키즈 특집관'도 운영한다. '뽀로로 앤 프랭키 친구들', '다이노코어' 등 애니메이션을 구매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뽀로로 핸즈 워머, 프랭키 완구 선물 세트, 공룡변신 로봇, 소피루비 인형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KT는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혼자 보낼 고객들을 위해 인기 영화를 무조건 1100원(부가세 포함)에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특집관은 2016년 흥행 TOP10, 올레 tv 고객이 뽑은 최고의 별점 영화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다.
크리스마스를 친구, 연인과 함께 보낼 고객들을 위해 '싸이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음악/교육/다큐>음악 연속재생' 메뉴에서 빅뱅, YG패밀리 콘서트 등 가수 공연 영상 구매 시 30명을 추첨해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올나잇 스탠드 2016 싸드레날린' 콘서트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아울러 KT는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100% 당첨 SNS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본인이 보유한 SNS 아이디로 올레 tv 모바일 앱에 로그인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신영화 이용권, 던킨 도넛 기프티쇼,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유희관 미디어사업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No.1 올레 tv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특집 이벤트를 지속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