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납부 건당 700원 수수료 면제 혜택 추가
  • ▲ BNK경남은행이 경남ㆍ울산ㆍ부산지역 아파트 단지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경남BC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 BNK경남은행이 경남ㆍ울산ㆍ부산지역 아파트 단지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경남BC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경남은행이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BNK경남은행은 경남·울산·부산지역 아파트 단지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경남BC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말까지 경남BC신용카드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규로 등록하면 1회차 요금 납부 시 1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12월말까지 신규 등록 시 자동납부 건당 700원의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이벤트 참여는 지난해 경남BC카드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내역이 없는 개인 신용카드 회원에 한해 가능하다. 체크카드·가족카드·기업카드는 제외 대상이다.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은 경남은행 영업점과 고객센터,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가능하다.

카드사업단 이상봉 단장은 "지역 약 6000여 단지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선물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구상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