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스포츠음료 1위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게토레이배 제69회 전국종별스키선수권대회(이하 전국스키선수권대회)'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3일 강원도 웰리힐리파크 경기장에서 열린 전국스키선수권대회를 후원했다. 이 대회는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인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대회 타이틀로 내걸고 진행했다. 국가대표를 포함해 총 100여명 선수들이 참여해 스키 종목 중 스노보드, 프리스타일 종목을 놓고 경쟁을 벌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의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인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선수 및 관계자, 스키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게토레이 캔 모양을 형상화한 대형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과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현장 샘플링을 진행하고 선수 및 관계자 150명에게 게토레이 수건 및 보틀도 증정했다.
지난 2015년 12월부터 오는 2018년 12월까지 3년 간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로서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경기장 내 배너, 피니쉬 게이트, 빕(Bib, 선수의 가슴과 등에 다는 번호표) 등을 활용해 게토레이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2월 게토레이배 전국스키선수권대회의 크로스컨트리 스키 종목에 이어 올해 2회째 '게토레이' 타이틀을 내걸고 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스키팬들에게 대한스키협회 공식후원음료이자 빠른 수분흡수, 에너지 보충 및 미네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해소를 위해 즐기는 세계 1위(유로모니터 2015년 기준) 스포츠음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