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톡 쏘는 매력과 친근감 있는 이미지 높게 평가해 차승원 2년 연속 모델 발탁
  • ▲ 씨그램 광고 모델 차승원. ⓒ코카콜라
    ▲ 씨그램 광고 모델 차승원. ⓒ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Seagram's)'이 톡 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차승원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모델로 발탁된 차승원은 특유의 톡 쏘는 매력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한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씨그램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게 하는데 기여했다는 평이다. 

    지난해 씨그램 광고를 통해 예능프로그램의 모습과 다른 세련된 도시남으로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인 차승원은 올해도 특유의 거침 없는 매력으로 씨그램의 콘셉트인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의 상쾌함'을 전달할 계획이다. 

    올해는 일상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답답한 일상에 톡 쏘는 상쾌함과 활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차승원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세련된 프리미엄 이미지와 친근함을 동시에 갖춘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남녀 누구에게나 사랑 받고 있다는 점에서 씨그램과 이미지가 부합돼 올해도 광고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며 "톡 쏘는 매력의 차승원과 함께 올 한 해 답답한 일상에 씨그램만의 상쾌함과 활력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은 풍부한 탄산을 함유해 탄산 본연의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깨끗하고 깔끔한 맛의 탄산수 '씨그램 플레인'과 천연 과일향으로 상큼함을 더한 '씨그램'(천연 라임향 함유), '씨그램 리프레시'(천연 레몬향 함유), '씨그램 딜라이트'(천연 자몽향 함유)’ 총 4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