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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증권의 홈트레이딩서비스(HTS)·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의 이체·출금 서비스가 '먹통'이다.
대신증권은 10일 오전 HTS·MTS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현재 이체·출금 서비스가 중단중"이라며 "타사에서 당사로의 이체·입금 및 기타 주문 등 나머지 서비스는 모두 정상"이라고 공지했다.
이체·출금서비스만 안되는 이유는 현재 수취인 인지가 안되고 있기 때문이다.
돈을 인출하거나 보낼 때 수취인의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인식이 돼야 하지만 현재는 이것이 불가능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해도 수취인 입력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는 상태다.
대신증권 관계자는 서비스 복구 시점에 대해 "최대한 빨리 복구할 예정"이라며 "진행상황은 HTS 등의 팝업 등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