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안타증권은 해외선물옵션 거래 전용 HTS '티레이더 Global'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6월 2일까지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월말 첫 선을 보인 '티레이더 Global'은 해외 주요 5개 파생상품거래소의 73개 종목에 대한 해외선물 거래뿐만 아니라 글로벌 주요시장의 지수, 통화, 금리, 농축산물 등 31개 품목의 해외옵션 거래가 가능한 해외선물옵션 전용시스템이다.


    사용자가 설정한 조건에 맞춰 주문을 실행시켜주는 OCO주문, If Done주문 등의 기능을 신규 추가해 매매 편의성을 한층 높혔고, 유안타증권 고유의 티레이더 매매신호인 햇빛∙안개 신호 및 차트 강도를 제공해 투자 판단에 도움을 준다.


    OCO주문은 두 개의 주문을 양방향으로 넣어 한 쪽이 체결되면 다른 한 쪽은 자동취소되는 주문이고, If Done주문은 신규 주문이 체결되면 청산 주문도 함께 접수되는 주문을 말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티레이더 Global을 이용해 해외선물옵션을 1계약 이상 체결한 신규고객에게 던킨도너츠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월 300계약 이상 체결한 모든 고객에서 5만원 상당의 S-Oil 주유권을 증정한다.


    4, 5월 각 300계약 이상 체결한 고객은 최대 10만원 상당의 S-Oil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격주마다 공개되는 시크릿 미션에 참여하는 고객 중 총 40명을 추첨해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권 경품을 증정한다.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인공지능 주식투자시스템 티레이더와 같이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환경에서 편리하고 안정적인 해외파생상품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티레이더 Global 서비스를 구축했다"며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서비스도 경험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레이더 Global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