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함 유지시켜주는 신발, 재킷, 티셔츠 등 선봬
-
-
-
-
▲ ⓒ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러닝 시즌을 맞아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노스페이스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투입한 트레일러닝 제품이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소재 자체가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도 뛰어나다는 것.
노스페이스가 개최하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5월 20~21일, 강릉)’를 약 한 달여 앞두고 참가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트레일러닝화, 재킷,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무료 참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울트라 듀얼레이스 남여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울트라 듀얼 레이스 1(ULTRA DUAL RACE Ⅰ)'은 무봉제 기법으로 제작한 초경량 트레일 러닝화이다. 239g의 초경량감으로 거친 지형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블랙, 그레이, 레드, 민트 총 4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각 13만5000원.
'웨잇리스 재킷(WEIGHTLESS JACKET)'은 심플한 디자인의 경량 러닝 재킷이다. 남성용은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2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페일핑크 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각 16만8000원.
'런 반팔 티셔츠(TNF RUN S/S R/TEE)'는 어깨 그래픽 포인트가 들어간 캐주얼한 느낌의 기능성 티셔츠 제품이다. 아동용으로도 출시됐다. 가격은 성인용 4만5000원, 아동용 3만8000원.
노스페이스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를 앞두고,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트레일러닝 제품을 구매한 고객 300명에게 10km 부문 참가권을, 노스페이스 키즈 단독 매장에서 5만원 이상을 구매 고객 100명에게 1km(키즈런) 부문 참가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