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전기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 사용 …황사 및 미세먼지 방지해일상부터 전문가용 재킷까지 출시해 선택의 폭 넓혀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7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쾌적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TNF PROTECTION JACKET), 울트라 라이트 재킷(ULTRA LIGHT JACKET). 써밋 리얼벤트 재킷(SUMMIT REALVENT JACKET) 등 대표 3종을 추천한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봄 시즌의 변덕스런 날씨 변화에서도 최상의 기능성을 제공하고, 가벼운 무게감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은 정전기를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사용해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방지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3레이어 소재를 사용했다.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테잎(REFLECTIVE TAPE)을 등판에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성을 제공해준다는것.

    역동적 느낌의 기하학적인 프린트와 슬림한 디자인은 일상 생활에서도 세련된 코디가 가능하게 해준다. 

    색상은 남성용은 잉크, 차콜, 모스, 화이트, 네이비, 스노우 화이트, 카키, 차콜 그레이 총 8가지로, 여성용은 포피 레드, 화이트, 코랄, 스노우 화이트 4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18만8000원.

    노스페이스 ‘울트라 라이트 재킷’은 경량성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보다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가격은 14만8000원.

    봉제 선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과 270g의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인 노스페이스 ‘써밋 리얼벤트 재킷’은 방수·방풍 기능 및 투습 기능이 탁월한 리얼벤트(REALVENT)  소재를 사용해 쾌적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가격은 35만8000원.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는 봄 시즌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신체 상태와 안전성을 고려해 각 아웃도어 활동에 맞는 기능성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노스페이스는 다양한 기능성과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폭 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