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쌍용차
    ▲ ⓒ쌍용차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신차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 제공과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GHOST(고스트)'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식 오픈한 GHOST는 완벽한 자동차와 고객만족을 향한 쌍용차의 혼과 열정, 보이지 않는 장인정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를 형상화한 BI(Brand Identity)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크로사이트 GHOST(symcghost.com)는 ▲다양한 신차 소식을 전달하는 G4 렉스턴 뉴스 ▲G4 렉스턴 개발 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개발자 인터뷰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G4 렉스턴 테스트 ▲오리지널 렉스턴을 비롯해 오너들이 운행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렉스턴을 말하다 등의 메뉴로 구성된다.
     
    쌍용차는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해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들이 제품 정보를 습득하고, 고객 소구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신차 G4 렉스턴 개발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고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영상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GHOST는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