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병 선호 'LED TV-에어컨' 지원…'생활관-교육장' 설치 복무 환경 개선
  • ▲ LG이노텍이 육군 제2기갑여단을 방문해 1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LG이노텍
    ▲ LG이노텍이 육군 제2기갑여단을 방문해 1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LG이노텍


    LG이노텍이 군 장병들을 위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LG이노텍은 26일 경기도 파주시 육군 제2기갑여단을 방문해 LED TV와 에어컨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복무 환경 개선을 위해 장병 생활관과 교육장 등에 설치될 예정이다. 

    LG이노텍은 지난 2012년 제2기갑여단과 '1사1병영 자매결연'을 맺은 후 지속적인 군 지원활동에 나서고 있다.

    매년 가전제품과 도서를 기증해 장병들의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LED 조명 무상 교체 및 빔프로젝터 설치 등 장병 환경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제2기갑여단이 LG이노텍 직원과 가족 100여명을 초청해 장갑차와 탱크를 시승하는 등 병영 체험 행사가 진행됐다. 

    김희전 업무홍보담당(상무)은 "군 장병들의 헌신에 고마워하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며 "2기갑여단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