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이동 및 테크니션 작업 동선 개선해 고객 대기시간 감소TPS 기법 적극 반영해 약속 시간 내 차량 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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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강서 서비스센터의 이전 및 리뉴얼을 마치고 내달 1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토요타 강서 서비스센터는 작업 시 차량 이동 및 테크니션의 작업 동선을 대폭 개선해 고객 대기 시간을 감소시켰다.
또한 약속 시간 안에 차량을 인도할 수 있도록 TPS(Toyota Production System) 기법을 적극 반영했다.
이외에도 최신 장비와 숙련된 전담 테크니션을 배치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안심, 안전, 신뢰를 토대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더욱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