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스페이스, 2017 '여름시즌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7년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2017년 래시가드 컬렉션은 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차단해 워터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흡습 및 속건 기능을 가지고 있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여성은 물론 남성 및 키즈용 제품을 함께 출시해 여름철 여행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기본형 디자인은 물론 터틀넥(Turtleneck), 집업(Zip-up)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린덴 래시가드 (LINDEN RASHGUARD)’는 우수한 신축성을 가진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완벽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워터 스포츠 활동 시 피부손상을 방지해 준다.

    기본 레글런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절개 라인으로 몸매 보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여성용은 다크핑크, 핫핑크, 블랙 3가지로 남성용은 네이비, 터콰이즈, 멜란지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남녀제품 모두 각 6만9000원.

    이외에도 여성 전용 '타코마 래시가드(TACOMA RASHGUARD)', 스포츠활동시 착용감을 높인 '수퍼 워터 터틀(SUPER WATER L/S TURTLE)'도 함께 선보인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올 여름에도 래시가드의 열풍이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며 "노스페이스 래시가드는 자외선 차단, 체온 관리 등 신체를 보호하는 기능을 강화하고, 올해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 ▲ ⓒ휠라
    ▲ ⓒ휠라

    ◇ 휠라(FILA), '굿나잇 휠라테스(Good Night FILATES)' 성료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휠라 핏(FILA FIT) 선수단'이 멘토로 나선 '굿나잇 휠라테스(Good Night FILATES)'를 개최, 참가자들의 호응 속에 성료했다.

    굿나잇 휠라테스는 지난 7일 저녁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루프탑 카페 소넨덱에서 열렸다. 휠라 공식 SNS를 통해 참가 신청한 여성 고객 44 명을 초청, 국내 스포츠 브랜드 최초의 피트니스 선수단인 휠라 핏 소속 선수들의 멘토링으로 필라테스, 웨이트 트레이닝 등을 직접 배우고 체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힐링 & 액티비티 나이트'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휠라 핏 선수단과 참가자 모두 휠라 피트니스 의류를 착용하고 휠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 등을 체험했다. 바쁜 일상에 지친 여성들이 건강한 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심신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티타임도 진행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휠라 핏 피트니스 의류 및 요가매트, 운동 밴드 등을 포함 약 2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했다. 

  • ▲ ⓒ스와치
    ▲ ⓒ스와치

     ◇스와치, 선글라스 컬렉션 '스와치 디 아이즈' 출시

    스위스 시계 브랜드 SWATCH(스와치)는 브랜드 특유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담아낸 선글라스 컬렉션 'SWATCH THE EYES(스와치 디 아이즈)' 를 출시한다.

    선글라스 클립과 다리 이음새에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이번 컬렉션은 라운드와 스퀘어 두 타입으로 선보인다. 

    스와치 디 아이즈 컬렉션은 선글라스 클립만 단독 출시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선글라스와 자유롭게 조합해 색다른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연출 할 수 있다.

    스와치의 쥬얼리 라인인 BIJOUX(비쥬)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실버와 은은한 로즈골드 컬러에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실린더 안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드롭(drop) 스타일의 귀걸이와 목걸이, 팔찌도 함께 선보인다.

    크리스탈은 투명 버전부터 밝은 핑크, 사파이어 블루 컬러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 ▲ ⓒ네파
    ▲ ⓒ네파

    ◇ 네파, 페트병 재활용한 원사 사용한 '에코 그래픽 티셔츠' 출시

    네파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의 라운드 티셔츠 '에코 그래픽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재활용 폴리에스터 원사인 ‘리젠’을 사용한 베이직 스타일의 라운드 티셔츠다. 리젠은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자원 절약과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 등 환경 문제에 도움을 주는 친환경 소재이다.

    일반 기능성 원단 대비 에너지 소비와 이산화탄소 배출을 획기적으로 감축하면서도 우수한 품질로 평가를 받고 있다.

    에코 그래픽 티셔츠는 다양한 스타일의 재킷, 팬츠와 코디가 가능하도록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모노톤 무드의 컬러 구성과 심플한 가슴 로고 프린트가 특징이다. 기본형 라운드 디자인으로 나와 여름철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케납 라운드 티셔츠와 칼톤 라운드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 3만9000원, 4만9000원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네파 에코 그래픽 티셔츠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만으로도 환경보호에 참여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그래픽 티셔츠로 환경 보호에도 참여하고 멋스러운 여름 스타일링도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 ⓒ네파

    ◇ 투미, 해리슨(Harrison) 페블 레더 선보여

    투미(TUMI)가 해리슨(Harrison) 페블 레더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리슨 컬렉션은 기존 텍스처가 없는 레더 소재에서 고급스러운 텍스쳐의 페블 레더로 업그레이드됐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윈저 백팩(Winsor Backpack)은 기존에 선보이던 인기 제품, 베이츠 백팩(Bates Backpack)의 작은 사이즈 버전으로 선보인다. 빠르게 꺼내야 하는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외부 포켓, 태블릿과 같은 IT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패딩 처리된 수납 포켓 등이 구성됐다.

    호턴 더블 집 브리프(Horton Double Zip Brief)는 2개의 분리된 메인 수납공간이 구성돼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최대 15인치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패딩 처리된 수납공간과 카드 포켓, 펜꽂이 등 비즈니스를 위한 디테일한 포켓 구성이 특징이다. 애드 어 백(Add-a-Bag) 기능으로 여행 및 출장 시 캐리어 핸들에 가방을 거치할 수 있다.                                                                        

    백팩, 브리프케이스, 더플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는 해리슨 페블 레더 컬렉션은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