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생활건강 빌리프
    ▲ ⓒLG생활건강 빌리프


    ◇ LG생활건강, 쿨링폭탄  크림 '빌리프 더 트루 크림-워터 밤' 출시

    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에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수분폭탄, 보습폭탄에 이어 쿨링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워터 밤'을 출시했다.

    빌리프는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서 나타나는 피지 분비 증가, 탄력 감소 및 건조하게 되는 피부 상태를 일컬어 피부 열섬 현상(Skin Heat Island™)으로 정의했다. 임상을 통해 '빌리프 더 트루 크림-워터 밤'을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가 2.87˚C 감소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워터 민트 추출물을 함유한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고 진정시켜준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쫀쫀하면서도 투명한 제형이 넘치는 수분을 피부 깊이 촉촉하게 가꿔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산뜻한 느낌의 수분 크림을 찾는 고객에게 적당하다. 75ml에 4만원대.

  • ▲ ⓒ애경 에이지트웨니스
    ▲ ⓒ애경 에이지트웨니스



    ◇ 애경 에이지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 20’s)에서 수분에센스를 함유한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밀크·폼 등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에이지 20’s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라인은 마치 자석처럼 흡착력으로 노폐물은 제거하고 수분에센스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석의 원리를 담은 에이지 20’s 만의 '흡착 포뮬러'가 모공 속까지 깨끗해지는 자석클렌징을 제공한다는 것. 히알루론산 등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관리된다.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밀크(200ml/2만5000원)는 로션 제형이 물과 만나면 폼으로 바뀌는 신제형으로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와 메이크업 전용 클렌저이다.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폼(150ml/1만8000원)은 모공 깊이 관리해준다.

  • ▲ ⓒ랑콤
    ▲ ⓒ랑콤




    ◇ 랑콤, 지중해를 담은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5종 한정 출시

    랑콤이 바캉스철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와 시원하고 시크한 느낌의 메탈릭 트렌드를 담은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맑은 코발트 빛의 지중해와 황금빛 모래사장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골드 컬러 및 생기 넘치는 핑크 색상을 담았다. 강렬한 여름 태양 빛에 따라 반짝이는 메탈릭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브론저와 블러셔를 결합해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벨 드 뗑 브론저 앤 블러셔’와 ‘2017 썸머 메탈릭 쿠션 컴팩트’, 은은한 펄과 광택이 돋보이는 메탈릭 텍스처를 담아 강렬하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줄 ‘르 메탈리끄 아이틴트’ 4종 및 아이라이너 ‘르 스틸로 워터프루프’ 2종, 메탈릭 블루와 누드, 로즈 등 세 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네일 폴리쉬 ‘베르니 인 러브’로 구성됐다.

     ‘벨 드 뗑 브론저 앤 블러셔’는 두 가지 브라운 계열의 브론저와 핑크 및 코랄 색상의 블러셔 2종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랑콤의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메탈릭한 블루, 골드 컬러를 담아 썸머 파티와 바캉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정 출시되는 제품으로 오는 6월 1일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