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샤, 19일까지 '썸머페스티벌' 1+1… 텐션팩트 등 1300품목 

    에이블씨엔씨는 19일까지 미샤 '썸머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미샤 썸머페스티벌 행사는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는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초 제품의 경우 제품 라인과 가격이 같은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제품은 다른 색상으로 받을 수 있다.

    최근 인기 아이템인 '립펜슬∙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과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텐션팩트' 등 인기 품목도 대거 포함됐다.

    3세대로 새롭게 선보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기초 라인과 초공진, 금설, 예현 등 한방라인 제품들도 포함된다. 단 이달 신제품과 일부 소품 등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 ▲ ⓒ더샘
    ▲ ⓒ더샘

    ◇ 더샘, '샘물 마스카라 3종' 출시

    더샘이 개개인의 속눈썹 모양과 연출 니즈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샘물 써클 마스카라', '샘물 테트라 마스카라', '샘물 블랙 픽서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샘물 써클 마스카라는 속눈썹 라인과 유사한 모양의 브러쉬가 손쉽게 풍성한 볼륨감 연출을 도와주고 순간 형태 지속력이 우수한 폴리머 성분이 함유돼 롱래스팅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샘물 테트라 마스카라는 트위스트 형태의 브러쉬로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섬세하고 균일하게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

    컬 고정과 번짐 방지 효과를 높여줄 수 있는 샘물 블랙 픽서 마스카라는 픽서 역할뿐만 아니라 뛰어난 고정력의 폴리머를 함유해 속눈썹을 처짐 없이 고정해준다고 강조했다. 용량 및 가격은 각 7g에 6000원.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신제품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 홈쇼핑 출시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을 신규 출시하고, 17일 G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다.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듀얼 커버' 제품으로, 촉촉함과 영양을 겸비한 '듀얼 액팅 에센스TM', 숨어있는 또 하나의 거울인 '듀얼 미러'를 적용했다. 

    피부 친화성이 뛰어난 스킨 에센스 파우더가 피부에 뭉침없이 발려 커버력을 선사하며, 모이스트 피팅오일을 함유해 컨실러를 바르는 듯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과 안티에이징 영양성분을 함유한 '듀얼 액팅 에센스TM'를 비롯해, 에센스 성분이 제품에 65% 가량 함유돼 촉촉함과 영양감이 특징이다.

    이자녹스 쿠션 제품 중 처음으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제품 상단을 회전하듯 밀면 볼 수 있는 숨은 거울인 '듀얼 미러'를 적용해 위생과 편의성을 높였다.

    주름개선, 미백,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에 땀과 유분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24시간 메이크업 및 광채 지속 효과까지 갖춘 멀티 제품이다. 17일 낮 12시5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첫 방송된다.

  • ▲ ⓒLG생활건강

    ◇ INNO LAB(이노랩), '캘리포니아 에스테틱 스킨 수딩 겔' 출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INNO LAB(이노랩)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자외선 노출과 외부 유해한 요인들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을 공급해주는 '캘리포니안 에스테틱 스킨 수딩 겔(210ml/2만9000원)'을 출시한다.

    가벼운 텍스처와 빠른 수분 공급이 특징이다. 정제수 대신 사용된 USDA 인증의 유기농 알로에 베라 잎즙과 히알루론산, 스피룰리나, 귀리 추출물 성분이 피부 안팎으로 촘촘하게 이중 보습을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및 여드름, 가려움 등 피부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 얼굴뿐 아니라 온몸에 전천후로 사용 가능하며, 썬번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완화에도 효과적인 제품. 무향, 무색소, 무자극성으로 EWG 1등급 제품으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