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제10기 '대학생 펀스터즈' 모집… 7월 17일까지 홈페이지서 접수, 호가든, 도심 속 여름 축제 '서머 가든 페스티벌' 개최 등
-
◇ 농심, 제10기 '대학생 펀스터즈' 모집… 7월 17일까지 홈페이지서 접수농심은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인 제 10기 '대학생 펀스터즈(Funsters)'를 모집한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마케팅 활동에 20대 특유의 젊은 감각을 불어넣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농심 대학생 펀스터즈는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7월 17일까지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7월 28일 최종 인원이 선발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간이다.농심 대학생 펀스터즈는 20대 문화와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매달 정기모임을 통해 온오프라인 홍보 아이디어 등을 제시하게 된다. 마케팅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해 서포터즈 활동을 도울 예정이며 다양한 직무의 실무자들과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한다. 펀스터즈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인센티브,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포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 호가든, 도심 속 여름 축제 '서머 가든 페스티벌' 개최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호가든 레몬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측 광장에서 '서머 가든 페스티벌(Summer Gaarden Festival)'을 연다.
호가든은 행사 기간 코엑스에서 아셈타워로 이어지는 동측 광장에서 '도심 속 여름 정원'을 주제로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 여름 대표 과일인 레몬 과즙을 더해 상큼한 맛을 살린 신제품 '호가든 레몬'을 소개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행사 현장에 마련된 전용바에서는 방문객들이 '호가든'과 '호가든 로제'를 신선한 생맥주로 즐길 수 있으며 '호가든 레몬'도 마트 출시 전에 맛 볼 수 있다. 핫도그, 나쵸, 소시지 등 맥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를 취급하는 푸드 트럭 주변에서 신선한 호가든과 함께 맛있는 음식, 어쿠스틱 음악을 즐기며 도심 속 이색 피크닉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10cm, 소란, 옥상달빛, 멜로망스, 랄라스윗을 비롯해 14팀의 유명 뮤지션들이 '서머 가든 페스티벌'을 찾아 분위기를 돋운다. 첫날인 30일은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7월 1일과 2일에는 오후 5시부터 9시 30분까지 어쿠스틱 공연을 펼친다.
◇ CJ푸드빌, '투썸 모바일 앱' 출시 한 달 14만 다운로드 돌파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달 선보인 '투썸 모바일 앱'이 출시 한 달 만에 14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투썸 모바일 앱'은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사용이 편리한 선불카드 기능을 갖추고 적립 금액에 따른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투썸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J푸드빌이 최근 한 달 간 투썸플레이스의 모바일 상품권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투썸 모바일 앱' 선불카드 충전 금액은 전체 모바일 상품권 매출의 약 2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선불카드 충전 고객은 20대가 42.6%, 30대가 38.9%로 2030 젊은 고객층 구매율이 80%가 넘어 향후 선불카드가 이들의 주요 모바일 결제수단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7월 9일까지 럭키다운(Lucky Down)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투썸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100명을 매일 추첨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케이크 빙수', '커피&음료'무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에 투썸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후 모바일 앱에 등록한 고객 중 매주 1명을 뽑아 100만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추가 적립 금액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다.
◇ SPC삼립, 그릭슈바인 '닭가슴살 후랑크' 출시
SPC삼립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육가공 전문 자회사 그릭슈바인이 '닭가슴살 후랑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국내산 청양고추를 넣어 감칠맛을 더했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800원이다.
◇ 던킨도너츠, 1만원 이상 구매시 '스파이더맨 비치타월' 2천원에 제공
던킨도너츠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컬래버레이션한 '스파이더맨 비치 타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넛과 음료 등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 스파이더맨 비치타월을 2000원에 제공한다.
스파이더맨 비치타월은 캐릭터의 상징 색인 빨간색, 파란색 2종으로 나왔다. 원색의 타월에 역동적인 캐릭터 이미지를 배치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화려하고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돼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 흡수성도 높였다. 비치타월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소형 파우치도 함께 제공된다.이번 프로모션은 1만 원 이상 결제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비치타월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해피포인트는 비치 타월 가격을 제외한 금액 기준 0.5% 적립된다.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 나뚜루, 시원한 핸디 선풍기 프로모션 진행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핸디 선풍기' 프로모션을 오는 7월 1일부터 진행한다. 나뚜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핸디 선풍기'를 6900원에, '핸디 선풍기'만 구매 시 9900원에 판매한다.나뚜루 '핸디 선풍기'는 귀여운 곰돌이와 토끼 중 선택 가능하며 KC자율 안전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2단 풍량 조절 가능하면서도 장시간 이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