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아차
    ▲ ⓒ기아차

     

    기아자동차는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킷주행, 짐카나, 로드 드라이빙 등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행 프로그램을 통해 스팅어 3.3 터보, 2.0 터보, 2.2 디젤모델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서킷 주행 교육과 2017 KSF(Korea Speed Festival) 경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기아차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실제 서킷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 스팅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안전한 서킷 주행을 위해 이론·실기 교육을 받은 후, 짐카나 및 레저카트 체험 등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형태의 주행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기아차는 오는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희망자 20팀(동반 1인 포함 총 40명)을 모집한다. 당첨 여부는 26일 이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성능 세단 스팅어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충분히 느끼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