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BMW 딜러사 코오롱모터스와 협력, 한정판 구매예약 단독 접수
  • ▲ 11번가는 BMW그룹코리아의 국내 최대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와 손잡고 고객이 선호하는 선택 사양을 탑재한, 뉴 MINI 쿠퍼 ‘코오롱 블랙 에디션’, ‘코오롱 에디션’, ‘코오롱 플러스 에디션’ 등 5개 한정판 모델의 구매예약 접수를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
    ▲ 11번가는 BMW그룹코리아의 국내 최대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와 손잡고 고객이 선호하는 선택 사양을 탑재한, 뉴 MINI 쿠퍼 ‘코오롱 블랙 에디션’, ‘코오롱 에디션’, ‘코오롱 플러스 에디션’ 등 5개 한정판 모델의 구매예약 접수를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


    11번가가 BMW그룹의 MINI(미니) 브랜드가 출시하는 한정판 5개 모델 구매예약 접수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는 BMW그룹코리아의 국내 최대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와 함께 뉴 MINI쿠퍼 모델에 고객이 선호하는 선택 사양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코오롱 블랙 에디션’, ‘코오롱 에디션’, ‘코오롱 플러스 에디션’ 등 한정판 모델의 구매예약 접수를 단독으로 시작한다.

    구매예약 접수는 온·오프라인에서 유일하게11번가에서만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30일까지 총 26대 물량으로 1차 접수 진행 후 추가분에 대한 2차 및 3차 접수는 8월부터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오롱모터스의 MINI 한정판 에디션은 3도어 및 5도어 기반의 총 5개 모델로 출시된다. 전방주차 감지센서, 파킹 어시스턴트, 후방카메라, 컴포트 액세스 기능 등 고객 선호 사양을 추가로 탑재해 3410만원부터 3880만원까지의 가격에 판매된다.

    11번가에서 구매예약 접수 시 MINI에서 지정한 판매 담당자가 고객에게 연락해 상담, 계약, 결제 등 차량 구매에 필요한 나머지 절차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11번가 구매예약 접수를 통해 고객은 직접 딜러사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익숙한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상품을 확인하고 최적의 딜러를 통해 실제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다. 차량뿐만 아니라 구매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양사는 MINI 한정판 모델 출시를 기념해 접수 후 상담을 받으면 미니 특별 기념도을 증정한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B&O 블루투스 스피커 및 ‘MINI 드라이빙 스쿨 바우처’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플래닛은 “양사의 긴밀한 협력으로 국내 최초로 양산차 모델을 온라인 채널에서만 구매예약 신청을 할 수 있도록 구현 됐다”며 “앞으로 판매 모델을 확대하고 다양한 구매 절차를 온라인에서 구현해 오프라인 판매 채널과 상생하는 자동차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