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 달간 아쿠아플라넷 일산점, 제이드 가든 입장권 30% 할인 제공
-
LG유플러스가 자사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폭염을 이기는 '한여름 날의 멤버십 페스티벌'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1일부터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에서 U+멤버십 카드 혹은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패키지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이드 가든' 역시 입장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산 스파비스'에서는 입장권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U+멤버십 고객이라면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시흥/부산/여주/파주)에서 VIP쿠폰북을 증정한다. VIP쿠폰북에는 브랜드 할인은 물론 놀이시설 무료 쿠폰, 커피/간식교환권 등이 포함돼 있다.
외식 혜택도 풍성하다. '불고기 브라더스'와 '타이가든'에서는 U+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세트 메뉴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비스트로하이브'와 '브리너'에서는 각각 8000원, 1만원 상당의 사이드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남효련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U+멤버십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선별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