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공식 모델로 배우 이서진 선정, 데이즈 브랜드 이미지 강화 노력
  • ▲ 데이즈 남성 데님 치노팬츠. ⓒ이마트
    ▲ 데이즈 남성 데님 치노팬츠. ⓒ이마트


    이마트 자체 패션브랜드인 데이즈(DAIZ)가 가을 준비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데이즈는 7일부터 데이즈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가을 의류화보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가을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예년보다 일주일 가량 앞당겨 가을·겨울 의류 판매에 나선 것으로, 실내에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긴 소매 셔츠와 가디건 등 간절기 의류를 시작으로 경량패딩 등 초겨울 의류까지 순차적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데이즈는 이번 화보를 통해 ‘데님’을 활용한 셔츠와 ‘가먼트다잉’공법을 사용한 치노팬츠를 가을 대표 상품으로 추천했다.

    데이즈 남성 데님 셔츠는 가장 대중적인 소재인 ‘데님’을 활용한 셔츠라인이다. 다양한 색감과 더불어 기본 카라의 솔리드 타입과 카라가 없는 헨리넥 타입, 워싱타입, 체크 패턴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6종으로 기획했다.

    데님셔츠와 어울리는 팬츠로는 자연스러운 색감표현이 특징인 ‘가먼트다이(Garment Dye) 기법’을 활용해 염색한 가먼트다잉 치노팬츠 4종을 꼽았다.

    가먼트다이 (garment dye) 기법이란 염색된 원단으로 의류를 만드는 것이 아닌 봉제까지 완성된 상태의 의류를 염색하는 고급 염색방법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우며 고급스러운 색감을 갖는 점이 특징이다.

    데님셔츠와 가먼트다잉 치노팬츠는 비즈니스캐주얼부터 일반 캐주얼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도 2만9900원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을 높였다.

    데이즈는 가을 화보를 통해 배우 이서진을 데이즈를 대표하는 새 얼굴로 소개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상아 이마트 데이즈 팀장는 “20~30대 젊은 남성은 물론 멋스러운 중장년층도 소화할 수 있는 코디로 데님셔츠와 치노팬츠를 제안한다”며 “비즈니스 상황에도 손색없는 남성 가을 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